본문 바로가기
[ 맛있는 감동 ]/맛집, 한식

[ 논현, 학동 맛집 ] 대삼식당

by Clarkfebruary 2018. 11. 20.


만족스런 저녁의 기억을 가지고 다시 찾은 논현 대삼식당.





부쩍 냉삼집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요즘. 한곳에서 하는건 아닐텐데 메뉴나 간판 디자인이 모두 비슷하다. 어떤 개인이 음식을 업으로 삼는것을 나라는 개인이 평할 수 없고 시도하는것 자체로는 정말 대단한 일이라고 생각하지만 일률적인 전개는 좋지않다고 생각한다. 누가먼저고 누가 원조고를 떠나서.






내부 공간은 크게 두곳으로 나뉘어 있다. 큰 홀과 작은 홀. 바닥이 미끄러우니 조심해야 한다.





기본찬은 깔끔하고 먹음직스럽다. 냉삼은 파절이와 기름장이 끝내주게 잘 어울리는 음식이라 생각한다. 김치도 무도 쌈장도 다 맛이 좋다.





대삼식당 삼겹 2인분.





불판에 김치와 함께 올려주면 금새 익어서 먹기가 참 편하다. 그래서 방심하면 참 많이 먹게 된다는..







섞어찌개는 먹어봤고. 된장찌개를 시켜보았는데 역시나 양이 많은 편. 맛도 나쁘지 않다.





금세 2인분 다 먹고 또 주문해서 맛있게 마무리 했다.


조금 자세한 포스팅은 아래 링크에서.

2018/09/04 - [[ 맛있는 감동 ]/맛집, 한식] - [ 논현,학동 맛집 ] 대삼식당



고기 맛. 분위기. 가격 모두 좋다. 위치는 좀 애매하긴 하지만. 종종 찾게 될 집임은 분명하다. 대삼식당의 뜻이 대패 삼겹살을 뜻하는걸까 생각이 들었다. 냉삼집이 많이들 생겨나고 있지만 일률적인 전개는 좋지 않다. 물론 하는 것 자체가 시도조차 하지 않는 나와는 비교 할 수 없을 정도의 성취이지만. 시도하고 시도하지 않고의 자유로움으로 나는 먹고 쓴다. 어렵고 귀찮지만 계속 씀으로서 변화가 생겨나리라. 다시 찾고싶은 집. 논현 대삼식당.



논현 대삼식당, 학동 맛집, 논현 맛집, 냉삼 맛집, 섞어찌개, 서울세관 맛집, 세관사거리 맛집


*편협한 주관과 입맛을 가지고 작성되는 글 입니다.

사실과 다른 점이나 상식에 어긋나는 점은 언제든지 지적 부탁 드립니다.